본문 바로가기

냠냠냠 먹방

숨어있는 동네 카페 coffee leeds 방문

728x90
반응형
SMALL


아는 부동산 사장님과 점심 식사 후 

근처에 있다는 카페로 이동을 했는데 

이 근처에 이런 카페가 있었나 싶었어요. 

외부가 아기자기 관리가 되어있는게 

주인분이 꾸미는 걸 좋아하시는구나 했답니다.



주변에 공장단지들이 많아서 

아기자기한 카페가 있을거란 생각을 못했는데

생각보다 내부도 잘 꾸며져 있고 손님들도 제법 있더라고요.

 

커피를 못마시는 여름날 엘리스라 

카페를 갈때 기준이 '커피 맛있는곳'이 아니라 

그냥 따스한 느낌, 아늑한 곳을 선호하는 편인데



오늘 방문한 cafe leeds 카페는 

아늑하거나 코지한 느낌은 아니지만 

깔끔하게 잘 가꾸어진 카페에 

빈티지 소품들이 있고 

커피 주문시 티 쿠키를 주셔서 맘에 들었답니다. 


 


저는 커피를 안마시니 밀크티를 주문하고 

다른 일행분들은 따뜻한 아메리카노 주문을 했어요.

커피홀더가 다른곳과 다르게 귀여워요 .

음료는 개인적으로 엄청 맛있지 않았어요 ....

다른 메뉴는 맛있을 수도 있겠지만 

제껀 그냥 그랬답니다. 



커피 주문을 하면 같이 먹을 티쿠키를 주셔서 맛있게 잘먹었답니다. 

이렇게 쿠키를 주는 카페는 처음 와봤어요. 

그릇도 하트모양 유리그릇에 쿠키를 넉넉히 주셨답니다.



커피 다마시고 나오면서 카페 외부에 벤치가 있길래 

얼른 사진 한장 찰칵 찍어봤네요. 

근처에 가면 또 들려야겠어요 .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