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둘러보기

수원 애경백화점 캐치티니핑 최초 전시회 오픈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여름날 엘리스입니다. 

 

어린아이들의 아이돌같은 캐치티니핑 전시회 소식 전해드릴께요 ! 

 

친구랑 오랜만에 수원애경백화점 나들이를 갔다가 우연히 발견한

캐치티니핑 전시회 !! 

들어가기 전에 안내표지가 있답니다. ! 

11월 18일부터 12월 31일 무료 관람 !! 

기간도 길고 무료관람이라니 ! 

주말이 크리스마스니 많은 아이들과 부모님이 이곳을 들릴것같네요 ㅎㅎ

 

캐치티니핑은 벌써 시즌3까지 나왔는데요.

시리즈가 나오면 새로운 티니핑이 새로 나온다는 소리고 

그러면 새로운 티니핑 피규어들이 나올것이고 어김없이 또 구매를 해야한다는 소리입니다.. 

작은 티니핑들 가격이 만원정도니 ., 새로운 티니핑 나올때마다 후덜덜 합니다. 

 

전시회에는 캐치티니핑 메인티니핑인 

커다란 하츄핑이 있어요.

크리스마스 시즌이니 하쥬핑 옆으로 알록달록 

예쁜 트리들과 티니핑 인형 친구들이 트리밑에서 놀고 있네요 .

사진찍기 좋은 스팟1입니다 ! 

 

하츄핑 옆에 마련된 캐치티핑 포토존도 있어요 ! 

들어가보고 싶었으나 

기다리고 있는 친구들이 있어서 외부만 살짝 찍었습니다.

 

전시회 벽면 옆으로 쭉 캐치티니핑 시즌3 변신한 로미공주의 판넬이 

전시되어 있답니다. 

이번시즌을 열심히 안챙겨봐서 신선했답니다 .

반짝반짝 티니핑까지 재미있게 봤던 기억이 나네요 

 

아이들이 좋아하는 캐치티니핑들을 눈으로만 보면 아쉬워할꺼라는걸 캐치한 듯이 

아이들이 가지고 놀수 있는 작은 테이블들이 세군대 정도 마련되어있고 

테이블마다 캐치티니핑 인형들과

티니핑 장난감들이 놓여있었습니다.

이미 많은 어린친구들이 열심히 가지고 논듯한 티니핑 인형들의 모습이 보이죠 ? ㅎㅎ

방글핑이 인기가 제일 많았나봐요 

 

삐용삐용 !! 비상이네요;; 

나가려고 하니 나가는 입구 쪽으로 

예쁘게 진열되어있는 티니핑 장난감들이 부모님과 아이들을 기다리고 있답니다 . 

이곳을 잘 벗어나는게 미션이 될것같네요 

양갈래 머리 모양에 티니핑도 귀엽고 인어공주 티니핑 인형도 귀엽고 

캐치티니핑 관련 장난감이 이리 다양한지 몰랐네요 

 

 

개인적으로 탐났던 룰루팝 미니 데이지도 귀여워서 구매할까 고민하게 되더라고요 ! 

수원애경백화점 캐치티니핑 전시회는 넓진 않지만 

캐치티니핑 장난감들도 많고 사진찍을 포토존도 많아서 

이번 크리스마스에 아이들과

한번 쓱 둘러보시는거 추천드려요 ~ 

728x90
반응형
LIST